신세계를 경험하고 왔습니다!! 입에 너무 잘 맞아서 천국이 여기구나 싶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일식당 맛집 '호호식당'입니다!!
'호호식당'은 서울 종로구 익선동 170-1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연중무휴이며, 11:00 ~ 21:50분 (브레이크 타임 14:40 ~ 17:00)입니다!
가게는 골목 안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골목 입구에 작은 입간판이 있으며 쭉 들어오시면 가게가 있습니다!!
내부는 따로 먹을 수 있는 방과 일반 음식점과 같은 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일행분들과만 시간을 보내시고 싶다면 방을 예약하시면 됩니다!!
저녁 시간에는 사람이 많아서 미리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표메뉴
가츠나베정식 16,000원
사케동 17,000원
히레가츠정식 15,000원
우나기동 21,000원
식사메뉴
로스가츠정식 14,000원
생선가츠정식 14,000원
돈테키정식 18,000원
오므라이스 14,000원
소고기 규동 11,000원
연어스테이크정식 21,000원
명란 파스타 17,000원
주문한 음식은 히레카츠정식, 사케동, 우나기동입니다!
히레카츠는 돈가스의 신세계를 경험시켜 줍니다! '겉바속촉'의 의미를 제대로 알려주었습니다!
고기는 전체적으로 부드러웠으며 튀김옷은 적당한 두께로 식감을 살려줬습니다!
양배추와 소스와 같이 먹으면서 완벽하게 돈가스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사케동은 '세상에 이런 부드러움이 있다고..?' 첫 입을 먹고 처음으로 말한 문장입니다!
연어가 정말 너무너무 부드럽습니다! 적당히 올라간 고추냉이와 연어를 밥과 함께 먹으면 정말 신세계입니다!!
연어를 좋아해서 많이 먹어보았지만, 이렇게 부드러운 연어는 처음 먹어봤습니다!! 연어의 두께는 조금 큰 편이었지만
식감과 조화를 생각했을 때 적당한 크기였습니다!!
우나기동 역시도 부드러움을 극대화시켰습니다! 장어로 부드러움을 최대로 느끼고 싶으시다면 바로 이곳입니다!
장어의 소스도 자극적이지 않았으며 밥과 같이 먹었을 때 아주 맛있었습니다!!
마무리!!!!
식당에서 밥을 먹을 때 같이 온 사람이랑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물론 예약이 필요하기는 하지만 분위기 좋은 곳에서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먹을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
음식은 전체적으로 부드러움을 많이 느낄 수 있었습니다! 돈가스부터 연어와 장어까지 부드러우면서 식감을 많이 느끼면서
음식의 맛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만약 일행분과만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중요한 미팅자리나 연인과의 약속을 두 분만 즐기시고 싶다면
'호호식당'을 추천합니다!!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라 예약은 필수입니다!!